주린이의 솔직한 수강 후기

작성자
lds88
작성일
2021-01-19 16:51
조회
94
안녕하세요, 평범한 30대 직장인 입니다.

예전 군 복무때 잠깐 주식을 해, 모두 날려버린 이후로 주식을 아예 쳐다보지도 않았습니다.

그때 선임이 알려준 동전주가 상장폐지가 되어 몰빵했던 돈을 받지도 못했었습니다.

이후 대학을 졸업하고 직장인이 되어 열심히 회사 생활하는 중에

요즘 주식 열풍이 불어 직장에 주식을 하지 않는 분이 없었습니다. 그 분위기에 저도 어깨너머로 따라해 봤다가, 얼마 전 조금의 이익을 봤습니다.

이렇게 하는게 맞는 건지 잘 몰라, 유튜브를 찾아봤는데요 종목 추천이 대부분이었습니다.

답답한 와중, 대표님의 유튜브를 보게 되었습니다.

지키는 투자를 가르쳐 준다는 것이 제 마음에 와 닿았습니다.


얼마 전, 온라인 강의를 오픈하신다는 소식을 듣고 사전 신청을 해, 강의를 2회독 중입니다.

처음엔 어려웠지만, 찬찬히 듣다보니 정말 저 같은 초보도 배우고 익힐 수 있는 유익한 강의였습니다.

저 같은 초보분들에게 강추합니다!!
전체 1

  • 2021-01-29 12:00

    잃지 않고 지키는 실력부터 가져야 한다는 마인드만 생긴다면 탄탄하게 주식 하실 수 있을 겁니다 홧팅^^


오프라인 제자의 글

코로나의 창궐은 세상의 많은 것들을 바꿔놓았습니다. 주식시장 역시 전염병 확산 초기 가장 큰 충격을 받았던 곳 중 하나였습니다. 아마도 이 기록적인 단기 폭락은 많은 이들로 하여금 여러 주식들의 가격들이 아주 매력적으로 보이게 만들었던 것 같아 보입니다. 더불어 수차례에 걸친 정부 부양책들은 시장에 어마어마한 유동성을 공급했고 그중 많은 자금들이 주식시장으로 들어와 지금까지도 우리는 그 유동성의 강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