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의 첫 걸음마

작성자
Ella77
작성일
2021-01-24 02:00
조회
53
나는 외국에 거주하고 있어서 매수의 정석 수강이 나오기 전부터 선생님께 1:1 줌 온라인으로 2달째 배우고 있는 중이다.
나는 주식은 도박과 같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는데 주식공부를 하고 선생님께 배우면서 많은 깨우침을 얻고 있는 중이다.
처음 주식을 공부하려고 카페를 찾았을 때 카페의 글들이 정말 마음에 와 닿았다. 내 팔자는 내가 바꾼다.
저런 선생님 밑에서 내가 주식을 배우면 제대로 주식을 보는 눈과 손절관리를 배우겠구나였다.
아직 배우고 있는 단계라 복습차원에서 매수의 정석을 수강했는데 느낀점은 정말 1:1 수업과 같다. 아니 내가 2달동안 배운것보다 이 수강이 더 많은 내용과 그 내용을 자세하게 가르쳐 주고 계신다.
주식을 시작하는 초보에게 하나라고 더 가르쳐 주려고 애쓰신 것 같다.
주식으로 헛된 꿈을 꾸는게 아니라 스스로 챠트를 보고 공부하는 능력을 키우는 것 같아 강의를 듣고 배우는 이 시간이 너무 즐겁다.
다시 한 번 확신하게 되었다 내가 앞으로 주식을 하면서 내 계좌는 지킬 수 있다는 것을..
전체 1

  • 2021-01-27 15:24

    느끼고 체험하고 그렇게 스스로가 서서히 바뀌면 돼는 겁니다. 이제 실제 움직이는 장에서 중심을 잘 잡는 훈련만 잘하면 어떤 시장이 와도 잃지 않는 투자자가 되어 시장이 주는 과실을 받으실 겁니다. 화이팅^^


오프라인 제자의 글

코로나의 창궐은 세상의 많은 것들을 바꿔놓았습니다. 주식시장 역시 전염병 확산 초기 가장 큰 충격을 받았던 곳 중 하나였습니다. 아마도 이 기록적인 단기 폭락은 많은 이들로 하여금 여러 주식들의 가격들이 아주 매력적으로 보이게 만들었던 것 같아 보입니다. 더불어 수차례에 걸친 정부 부양책들은 시장에 어마어마한 유동성을 공급했고 그중 많은 자금들이 주식시장으로 들어와 지금까지도 우리는 그 유동성의 강한 […]